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년은 평온한 방식으로 길을 걸어 가면서 자신에 관한 내용을

    1. 그녀는 무지개 머리를 원했다.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짙은 무지개 색이어야합니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깊고 생생하게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한 것입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했다. 그것이 선택을 그렇게 어렵게 만든 것이 었습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에 기꺼이 맞서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1. 을 알지 못하고 놀았습니다. 그는 공이 길을 돌면서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한 발걸음을 내디 so으며 그의 운명을 봉인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개발에 관한 것이었다. 그는 초창기 동안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과 함께 노는 것에 대해 추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그는 과거에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태양 아래 앉아 로밍 한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평화가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평화를 느꼈지만, 추방자가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때리며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웃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달려 가서 그들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과 무엇이든 잡았습니다. 그들이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확인해야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그들은 속도를 내 렸습니다. 30 분 후에 그들은 안전했고, 그들이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린 것은 그들에게 새벽이었습니다.


    1. 그녀는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lob 불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과학적으로 이것을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하고있는 사람의 귀를 크게 늘 렸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의 고풍스러운 옷과 깔끔한 ​​머리카락으로 인해 노숙자가되었습니다. 그녀가 들었던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오프 기회에,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지능적인 고릴라의 얼굴과 사람의 뇌가있는 7 피트 높이의 모피 인간형을 상상할 수 있다면, 치아를 제외하고는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대략 알 수있을 것입니다. 송곳니는 호랑이의 얼굴에 더 잘 맞았을 것이고 넓고 얇은 입술의 구석에 보여져 사나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 그는 자신의 친구들에게 진실을 밝힐 것인지 궁금했다. 위험한 움직임이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사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이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혼란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갈 길을 결정할 때가되었습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옆으로 쾅하고 다시 시도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 올려 테이블에 떨어 뜨렸다. 여전히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녀는 닫힌 주먹을 꼭대기에 부딪쳤다. 지금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수리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습니다.


    1. 그녀의 의식의 일부에서 생소한 것처럼 보였던 설명 할 수없는 억압은 그녀의 모든 존재를 모호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영혼의 여름날을 지나가는 안개처럼 그림자 같았습니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분위기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자국을 길로 향하게 한 운명에 화를 내며 남편을 내밀고 거기에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자신에게 모두 좋은 외침을하고 있었다. 모기는 그녀를 기뻐하며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맨발로 움켜 쥐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60 센트는 동전에있었습니다. 페니는 식료품 점과 야채 남자, 정육점을 불도저로 불 태워서 뺨이 불사조의 침묵 된 대치로 불 타올 때까지 한 번에 한두 가지를 구했습니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날은 크리스마스 일 것입니다 ...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을 정면으로 쳤다. 모래성은 파도의 힘으로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 갔을 때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물결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의 유적을 덮어 더 많은 것을 가져갔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를 덮고 완전히 덮었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수 시간의 노력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풍선은 예쁘고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갑자기 터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은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어떻게해야하는지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달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것을 직접 그에게 건네지 않은 자신을 꾸짖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기다리지 않고 기다렸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간단한 규칙이 세 가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들에게 행복하게지는 것에 대해 가야합니까?


    1. 가죽으로 찌른 것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상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그 상처를 자존심으로 썼고, 그의 상처가 줄어들 기보다는 그의 존재감을 향상 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흉터는 그 특징을 부여했고 그것이 비방이되었다는 점까지 압도하지 않았다. 그 재킷은 총리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욱신 거렸다. 어제 밤에 독감인지 음주인지 판단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 다의 조합 일 것입니다.


  1. 그녀는 목표에 도달하고 지쳤다. 그녀에게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그것에 도달했을 때 느끼는 행복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5 년 이상 열심히 일한 느낌 이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