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1. 그것들은 여전히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최근에, 즉 지질 학적으로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일반적인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위대한 빙하기 또는 Pleistocene Epoch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백만 년 전, 사실, 약 12,000 년 전, 남동쪽 방향으로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Burke Mountain 위로 탔습니다. 빙상 밑면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이 그들이 타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있었습니다. 공원 바위에서 볼 수있는 긁힘 또는 줄무늬는이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마운틴을 오늘날 가지고있는 모양으로 뜯어 내고 둥글게했습니다.


    1. 그는 역에서 정차하는 기차에있는 사람을 쳐다보고 반대 방향으로 갔다. 그녀는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감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두 열차가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으며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도 함께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는 청년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능으로 감동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 그가 방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할 수 있었지만, 젊은이가 단지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1. 그는 자신의 친구들에게 진실을 밝힐 것인지 궁금했다. 위험한 움직임이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사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이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혼란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갈 길을 결정할 때가되었습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하더라도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이 아니라 질문이 남게됩니다. 왜?


    1. 여기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성격 일뿐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꼭 그럴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고 그녀는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는 데 1 년과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으며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조쉬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 정보에 관심이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이 주제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라 암기하고 암기했습니다.


    1. 나는 축제를 위해 주말 동안 산타 바바라에 내려간 후 내일 콜로라도로 향하고있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에 다시 오도록 노력할 것이다. 의사의 예약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 되 자마자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그는 규칙적인 아침 식사를 주문했다. 계란 2 개, 해쉬 브라운, 베이컨 2 개. 그는 새로운 것이 추가 된 날인지 궁금해하는 메뉴를 계속 보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일상의 일부였습니다. 몇 초만 망설이고 그게 전부가 될 것이라고 말하기 전에 주문에 다른 것이 추가 될지 알아보기 위해 망설였다. 그가 지난 2 년간 매일 주문한 것과 똑같은 식사였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단지 아 hurt을 것임을 알면서 주저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려고 했습니까?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청년은 역할 모델을 원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길고 열심히 보았지만 그 역할 모델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선택은 그의 삶에서 그가되고 싶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고르는 지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실제로 다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떤 희망인지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가 결정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버 거였어 왜 그녀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자신의 식습관과 관련하여 인생이 완전히 바뀌 었다는 것을 알았는데, 왜 그녀는 이번에 휴식을 취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심지어 발견하지 않았어야했다. 그렇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그렇습니다.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모든 것이 햄버거였습니다.


    1. 다른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내부를 gna 아 먹을 수있는 비밀의 유형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랬다면 당신을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풍선은 예쁘고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갑자기 터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은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어떻게해야하는지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1. 좌초. 그렇습니다.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 결과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처음 도착했을 때 읽었지만 그 유명인은 실제로 그녀에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보고 제대로 작동 할 수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처음이었고 이것이 또한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것이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1. 의자는 25 년 넘게 모퉁이에 앉아있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누군가 실제로 그 안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한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10 년 이상 그는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 의자에 존재를 부인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1. 다른 것으로부터, 나는 만에 대한 멋진 전망과 부동산에 속하는 작은 개인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 오는 아름다운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아버를 걷는 것을 항상 좋아하지만, 존은 최소한 공상에 빠지지 않도록주의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 만들기 습관이 나의 것과 같은 신경 약점은 모든 방식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며, 나는 경향을 점검하기 위해 나의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시도합니다.


    1. 늑대는 선로에서 멈추어 어머니와 새끼를 사이징했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것이지만, 그리즐리 어미에게 걸릴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하며 잘못된 선택은 포장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녀는 목표에 도달하고 지쳤다. 그녀에게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그것에 도달했을 때 느끼는 행복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5 년 이상 열심히 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그녀는 서두르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서둘러 갈 때 표준 서둘러가 아니라 열렬한 서둘러. 몇 초가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급한 유형. 그녀는 속도 제한을 무시하고 자동차 사이를 직조하는 길을 걸었다. 그녀는 앞으로 도로에서 교통 정체가 나왔을 때 불과 몇 분 거리에있었습니다.